본문 바로가기

육묘일기

[프로젝트21 태평양 수반] 크고 예쁜 고양이 물 그릇 수반 추천! 음수량 늘리기

728x90

 

안녕하세요. 나집사입니다 :-)

오늘은 프로젝트 21의 태평양 수반에 대해 리뷰해보려 합니다. 원래 쓰던 제품이 나나에게 사이즈가 작아보이기도 했고 자꾸 마실 때 마다 5번에 1번 정도 재채기라고 해야할까요. 사람이 사레들린 것처럼 켁켁 거리는 증상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더 크고 우리 집 고양이 나나에게 맞는 높낮이의 물 그릇이 어떤게 있을까 하고 찾아보다가 쿠팡에서 보고 바로 구매했습니다. 크기가 정말 크더라고요!

물 그릇 수반이 큰게 좋은 이유가 뭐냐면요. 고양이 수염이 닿지 않아서 고양이들에게 더욱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이 제품은 열과 충격에 강한 내열 강화 유리라서 세척하기에도 용이하더라고요. 아 참고로 전자레인지에는 돌리시면 안됩니다.ㅠㅠ 제일 저에게 장점으로 다가왔던 부분은 역시 크기와 높이였어요. 그리고 밑에 패드가 있어서 고양이가 물 마실 떄 밀리지 않게 잘 설계되어 있더라고요.

제품 정보와 구성


제품 구성은 태평양 수반 바디, 글라스, 고무패드 1개씩 제공됩니다. 구성이 간단하면서도 알찼는데요. 고무패드가 정말 밀리지않게 고양이들이 먹기 편하게 잘 기능을 하더라고요. 제품 cm사이즈는 사진으로 올려드릴게요. 구매하실 때 참고하세요. 그리고 제조국이 대한민국이라 더더욱 좋네요!


우선 밑에 태평양 수반 바디 깔고 그 위에 미끄럼 방지 고무 패드를 올려주고, 글라스를 위에 올려주시고 고양이가 마실 물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그냥 위에 얹어주시면 되서 어려울 건 없을 것 같아요.

 

 

그와중에 박스 차지하신,,, ㅎ 박스 그만들어가 김나나!

 


완성된 모습인데요. 보자마자 관심을 보이는 나나..ㅎㅎ 생각보다 디자인이 예뻐서 화이트 인테리어 하시는 분들은 가구랑 같이 놔도 전혀 손색이 없을 것 같아요. 저희집에 딱 어울리는 제품이었습니다. 그릇이 커서 나나도 쓰기 편해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아직 조금 더 사용기간을 봐야겠지만, 전에 쓰던 물 수반 그릇에 비해 확실히 나나가 물 먹다가 재채기 하는 증상이 조금 완화 됐더라고요. 이부분은 정말 좋았어요.

 

프로젝트21 태평양 수반 평점 ⭐⭐⭐⭐

구성 ⭐⭐⭐⭐

꽤나 간단하면서 알찼어요. 수반도 크고 세척하기 용이하게 되어있었고요. 고무패드도 밀림 방지 역할을 톡톡히 하고요!

기능 ⭐⭐⭐⭐⭐

조금 더 지켜봐야겠지만 나나가 물 마실 때 재채기 하던 부분이 확 없어져서 좀 신기하고요. 역시 조금 큰 수반을 썼어야 됐었나봐요. 높이도 딱 알맞는 것 같고요. 하지만 물 수반이 굉장히 커서 물 갈아줄 때 아무래도 유리이기도 하고.. 조금 무겁습니다. 무거운 거 들기 힘들어 하시는 집사님들은 안 좋으실 수도 있어요. 

가격 ⭐⭐⭐

가격은 28,000원으로 싼 금액대는 아니지만 이 정도면 만족했습니다. (쿠팡에서 다른 자동 식수기랑 금액이 비슷하더라고요..)

디자인 ⭐⭐⭐⭐

디자인... 화이트, 유리, 하늘색 고무패드 해서 딱 인테리어를 망치지 않고 깔끔하고 예뻤습니다. 저처럼 집을 화이트 인테리어로 꾸미신 분들은 딱 제격입니다. 

 

= 이 부분은 개개인, 고양이의 증상이나 습관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희 아이는 워낙 물을 급하게 마시는 습관이 있어서 전에 쓰던 수반은 코에 자꾸 물이 들어가 재채기를 했었거든요. 그런데 그런 증상이 개선되서.. 저는 정착해 보려고 합니다. 추천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