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묘일기

[펫 케어] 스마트 우주선 움직이는 깃털 고양이 자동 장난감 솔직 리뷰 (내돈내산)

728x90

안녕하세요. 나집사입니다.

오늘은 직접 내돈내산한 고양이 자동 장난감인 펫 케어 스마트 우주선을 리뷰해보겠습니다.

 

 

고양이가 하루 평균 집에 혼자있는 시간이 약 7~10시간 정도라고 해요. 미국 오리건 주립대학교 Vitale 연구진이 고양이들의 행동을 관찰한 결과, 약 35%의 고양이들이 분리불안 증상이 있었다고해요.

 

분리불안 증상은

1. 장난감에 잘 반응하지 않으며 잠을 자는 시간이 늘었다.

2. 어두운 곳을 찾아 숨으며, 밖으로 나오려고 하지 않는다.

3. 식욕을 잃어서 밥을 잘 먹지 않는다.

4. 평소와 달리 하루 종일 울거나 보챈다.

5. 화장실을 가리지 못하고 배변활동에 문제가 생겼다.

의 증상들이 있습니다.

 

스마트 우주선은 6개 구멍으로 랜덤하게 깃털이 나와 고양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사냥본능을 일깨워주는 제품 중 하나인데요. 물론 자동 장난감 보다는 그냥 장난감으로 생동감 있게 놀아주는 것이 훨씬 좋지만 집사님이 무언가를 해야할 때 냥이가 놀아달라 한다면 난감하잖아요? 그럴 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인데요.

 

스마트 우주선 장난감 이런분들께 추천드려요!

냥이가 장난감에 잘 반응 하지 않고 잠을 자는 시간이 늘었어요.

냥이가 혼자 있는 시간이 많아 많이 못 놀아줘서 미안해요.

뚱냥이라 장난감으로 자주 놀아주면서 체중감량을 시키고 싶어요.

 

스마트 우주선 장난감 장점

1. 아래에 move 버튼을 누르면 움직이기까지 해요!

움직일 때에는 장애물이 있어도 자동으로 돌아가면서 방향을 전환하고 자유자재로 움직여서 더욱 좋았습니다. (move 모드에서는 미끄럼 방지 패드나 카펫, 문 턱이 있는 곳, 카펫 위에서는 움직임이 제한적일 수 있으니 이 부분 체크해 주세요!)

 

2. speed 버튼을 누르면 고양이의 운동 신경이나 취향에 맞게 속도 조절이 가능해요!

slow, normal, fast 이런식으로 3가지 단계로 깃털이 왔다갔다 하는 속도가 올라갑니다.

 

3. 건전지 사용이 아닌 USB 충전식 장난감으로 건전지가 따로 필요 없어요!

 

4. 고양이털 청소포가 있어요!

제가 샀을 땐 없었는데 최근 구매 탭 들어가보니 고양이털 청소포가 같이 들어가 있어서 이런식으로 아래 청소포를 부착하여 스마트 우주선이 move 모드일 때 휠 안쪽에 털 끼임 방지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자동장난감 꿀팁

나나는 자동 장난감이 완전 처음은 아니었어서 적응하는데 딱히 시간은 안 필요했지만 익숙하지 않은 고양이라면 무서워할 수 있으니 우선 고양이가 눈에 익는 장소에 놔둔 뒤 익숙해져보이면 자동 장난감을 작동해주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솔직후기

 

저는 정말 만족한 제품 중 하나였어요! 워낙 디자인도 예쁘고 역시 젤 중요한건 우리집 냥이가 잘 가지고 놀아야하잖아요? 나나는 정말 잘 가지고 놀더라고요! 아주.. 역동적이게 잘 놀았어요. 이부분이 젤 만족이었고 스피드 조절이 가능해서 나나가 좀 집중 한다 싶으면 속도도 올려주고 하니 더 좋아하더라고요.

 

그리고 저희집 카펫은 두껍지 않아서 그런지 잘 move모드도 작동했어요! 딱히 단점은 제가 샀을 때 청소포가 포함이 안되어있어서 아쉬운 점..? 솔직하게 소음은 밤에 조용할 때 틀어놓으면 살짝 거슬리는 정도..? 막 엄청 시끄럽지도 조용하지도 않았어요!

 

오늘은 펫케어 스마트 우주선 자동 장난감에 대해 솔직하게 리뷰해 보았는데요. 집사님들께 도움이 되는 리뷰였길 바라며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