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묘일기

고양이사료보관 하기 좋은 집사 꿀템 추천! 요기쏘 반려동물 사료보관통

728x90

요기쏘 반려동물 사료보관통

안녕하세요. 나집사입니다. 
오늘 리뷰해볼 제품은 요기쏘 반려동물 사료보관통입니다.


나나는 우선 사료를 힐스 어덜트 라이트 치킨을 먹이고 있는데요. 사료 안에 작게 계랑컵이 있어서 나나 체중에 맞게 계량해서 하루치 사료를 주는데요. 아무래도 2kg짜리 사료 봉투를 급여할 때마다 열고 닫고 하니까 공기가 자꾸 닫고 하니까 사료에 안 좋은 영향을 끼칠까 걱정되더라고요. 아이의 주식이 사료인데 사료가 문제가 생기면 안되잖아요?

그래서 찾아보니 요기쏘 반려동물 사료보관통이라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구매해봤습니다. ㅎㅎ 다른 집사 님들은 사료 어떻게 보관하시는지 궁금하네요.

 

사료보관통은 이런 보호자님들께 추천해요

✅ 금방 눅눅해지고 냄새나는 사료가 고민인 보호자

✅ 혼합 사료를 급여하는 보호자

✅ 다견 또는 다묘 가정인 보호자

✅ 반려동물의 다이어트가 고민인 보호자

 

 

요기쏘 사료보관통이 좋은 이유 중 하나는 고무패킹이 2단으로 되어있어서 밀폐가 정말 잘 되서 냄새, 습기를 잘 차단해 주더라고요. 그리고 옆은 보이는 것처럼 똑딱하고 잠기는 형식이라 편하더라고요. 옆으로 돌리면 잘 잠깁니다.

 

그리고 사료 계량컵이 없어 걱정이신 분들은 위의 계량컵 쓰시는 것도 좋아보이더라고요. 저는 힐스꺼 계량컵이 있는데다 나나는 체중을 조금 관리중이라 힐스 계랑컵으로 하루 먹을 량을 소분해서 쓰고 있습니다. 

 

만약 다묘, 다견 가정, 또는 사료를 혼합해 쓰시는 분들은 미리 사료, 아이마다 분류해서 미리 소분해두면 쪼로록 담기만 하면 되서 정말 편해보이더라고요.

 

혹시 사이즈 궁금하신 분들은 이 사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5cm*22.5cm*7.5cm 입니다.

 

저희집은 사료보관통 이렇게 쓰고 있어요

 

우선 이렇게 사료를 일정량 안에 넣어주고 하루 먹을 량을 힐스 계량컵에 넣어서 하루 4번 나눠서 나나에게 밥을 주고 있답니다. 만약 위의 계량컵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그냥 이렇게 쪼르르 따라서 쓰셔도 넘 좋을 것 같아요.

 

 

정말 왜 진즉에 살걸 이제 샀나 싶어요 ㅎㅎ 금액도 2세트에 10,930원이니 (쿠팡 가격) 정말 합리적인 편이죠? 그리고 통 안이 투명해서 얼마 남았는지 확인하기도 싶고 좋아요. 

 

 

나나 정말 사료 잘 먹어요.. 그런데 아무래도 입자가 힐스는 작아서 나오는데 아무런 무리가 없지만 나오는 입구가 살짝 좁은 편이라 입자가 큰 사료를 먹이는 집사님들은 조금 불편해 하실 수 있으니 이 부분은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옆에 손잡이가 있어 더욱 용이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론 조금 더 작은 사료통으로 만들어도 더욱 좋을 것 같아요.

 

총점 ⭐⭐⭐⭐

개인적으론 가성비가 우선 좋습니다. 가격이 합리적인데다가 2세트가 온다니,,,, 하지만 그만큼 엄청나게 튼튼하거나 이렇지는 않고 딱 플라스틱이라 오히려 가볍게 쓰기 전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2세트라 하나 쓰고, 하나 세척하고 이렇게 쓰기도 좋더라고요. 다른분들은 쌀통으로도 쓰신다는 후기가...있더라고요?.. 위에 홈 맞추면 패킹도 잘되서 기능은 정말 잘 하는 것 같아요 습기나 먼지 들어갈 일은 정말 적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이 집사님들의 소비에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