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묘일기

[브리지테일] 페토메디 이지 포캣스틱 영양제가 들은 고양이 최애 간식

728x90

안녕하세요. 나집사입니다.

여러분 고양이가 많이 발생하는 질환 중 하나는 신장이나 비교기계 질환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워낙 주변에서 노묘인 고양이는 신장이 아파서 병원 다니고 있다고 자주들 이야기 해서 저는 알고는 있었는데요. 냥이 신장 영양제를 먹이려고 해도 정말 알약이라 불편하게 먹여야만 하잖아요. 그래서 간식 중에는 영양 성분이 좋은 간식은 없을까 하고 찾아보다가 페토메디 이지 포캣스틱을 알게 되었는데요.

 

사실 페토메디 이지 포캣스틱을 처음 접한 곳은 고양이 캣페어 였어요. 고양이 영양제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가 고양이 전용 종합 영양 츄르가 있다고 해서 테스트 겸 츄르를 받아왔었어요. 그런데 나나가 은근 입맛이 까다롭고 잘 안 먹는 간식들이 많아서 영양이 들어가면 = 맛없다 솔직히 국롤이잖아요ㅎㅎ 그래서 잘 안 먹을까 걱정했는데 어라라... 너무 잘 먹더라고요. 종류도 여러 가지인데요. 종류는 덴탈, 아이, 조인트, 멀티, 스킨 이렇게 관리해야 할 포인트 부분으로 종류가 나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나나는 딱히 어느 부분보다는 전체적으로 관리해주고 싶어서 멀티로 골라서 구매했습니다.

 

포캣스틱 멀티비타민은 냥이들의 요로+멀티 케어 제품인데요. 박스에도 적혀있듯이 대구살, 연어, 브로콜리, 피크랜 크랜베리 분말 이렇게 들어있어요. 영양원료는 오메가 3, 비타민E 이렇게 들어가 있습니다. 사실 좀 신기했던 게 특히 여자들이 방광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잖아요. 방광염에 좋은 게 크랜베리 주스라고 저도 가끔 크랜베리 주스를 챙겨 먹었던 적이 있거든요. 근데 크랜베리가 냥이들한테도 좋은지는 몰랐었거든요. 크랜베리를 특수 공법으로 건조해서 영양성분을 살려서 냥이들 요로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다른 제품에 비해 칼로리도 적은 편이고, 양 자체가 적더라고요? 그런데 나나는 이 츄르를 너무 좋아해서 조금만 용량 업해서 나와도 더 좋을 것 같았어요😥

 

총 권장섭취량은 아래 표 참고해 주세요.

3kg 미만 3~6kg 6~10kg 10kg
1스틱 2스틱 3스틱 4스틱

 

나나가 먹어본 실제 후기

 

나나는 이 츄르 보기만 해도 골골송 부르면서 좋아해 주는데요 ㅎㅎ 워낙에 페토메디 포캣스틱은 잘 먹어서 나나에겐 기호성이 잘 맞아서 좋았고요. 조금 아쉬웠던 점은 양이 조금 적은 부분이랑 워낙에 제형이 물처럼 흐르는 제형이라 냥이에게 급여할 때 츄르 윗부분을 커팅해서 바로 급여하는데 생각보다 잘 흐를 수 있어요. 다른 츄르들에 비해 특히나 제형이 무른 편입니다. 그래서 카펫에 몇 번.. 흘렸어요..ㅎ...

 

그리고 실제로 브리지테일 홈페이지에 버라이어티팩이라고 여러 가지 맛이 한 번에 다 같이 들어있는 제품이 있는데 처음 냥이에게 급여할 때 기호성 테스트 해보시려면 그 제품 구매해서 먹여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도 처음엔 그걸로 테스트해봤더니 좋더라고요.

 

결론은 다른 영양제까지 복용할 필요는 없지만, 미리미리 영양제 츄르로 조금씩 관리하면서 맛있게 먹이고 싶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전 나나가 워낙 잘 먹어서 재구매 계속해볼 예정입니다. 다른 츄르 추천할만한 것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집사님들 :-)

 

오늘도 이 글이 집사님들의 소비에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