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묘일기

[모코아] 카밍 겔 고양이 발바닥, 턱드름, 꼬드름 관리 필수 템!

728x90

안녕하세요. 나집사입니다.
오늘은 고양이 발바닥, 턱드름, 꼬드름 관리할 때 필수템 중 하나인 모코아 카밍 겔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모코아 캣 카밍 겔은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
✅ 냥이들 턱드름, 꼬드름 등의 피부 트러블이 있어서 관리해주셔야 하는 경우 
✅ 턱, 발바닥 건조 등으로 보습력을 주고 싶은 경우
✅ 예민한 냥이의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고 싶은 경우
✅ 냥이의 피부가 건조한 경우
 
저는 나나가 발바닥 건강이 예전부터 안 좋다고 느껴서 관리를 해주려고 카밍 겔을 선택 했는데요. 워낙 화장실도 모래 위에서 계속 박박 긁고, 사냥놀이 할 때 우다다 뛰어다니면 금새 발바닥이 빨개지면서 뜨거워지더라고요. 원래 뛰어다니면 빨개지는건 당연하지만 집사는 늘 안절부절... 그리고 모래 속에도 세균들이 있을 수 있어 하루에도 여러번씩 화장실 모래를 왔다갔다 하는 냥이들은 발바닥에 세균이 계속 묻을 수 있는데요.

실제로도 모코아 카밍겔은 균 억제 효과 실험도 진행했는데요. 모코아 카밍 겔 사용 전과 후가 실험결과 세균 수치가 400% 감소하는 것을 확인했다고 하더라고요! 정말 신기해요. 역시 제조사가 독샤워로 반려동물 미스트, 비누, 샴푸도 직접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회사인데 모코아 카밍겔은 모코아와 협력해서 만들어 냈는데 심지어 모코아 라인은 테스트 기관들에게 안정성을 통과 받아서 더더욱 믿음이 생기더라고요.

 

모코아 카밍겔 안에 원료는 발레리안 뿌리 오일, 안카르나타 시계꽃 추출물, 개박하 추출물, 개다래 추출물이 들어가 있는데요. 발레리안 뿌리 오일은 오래전부터 불면증과 진정제로 사용된 성분이며 고양이에게도 진정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고 해요. 안카르나타 시계꽃 추출물은 고양이와 강아지 모두를 위한 천연 진정 보조제인데요. 해외에서도 고양이 진정용사료, 영양제 등 여러 곳에 사용되는 성분이라고 해요.  그리고 개박하 추출물은 캣닢으로 워낙 알려져 고양이 스트레스 완화나 불안과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개다래 추출물은 역시 마따따비로 많이 알려져 후각으로 고양이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네요.

 

나나는 원래 타사 제품을 쓰다가 모코아 카밍 겔은 냥이의 스트레스, 향균, 보습도 함께 케어할 수 있다고 해서 후다닥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구성은 모코아 캣 카밍 겔과 모코아 카밍 실리콘 브러쉬가 함께 같이 오는데요. 이 실리콘 브러쉬 덕에 집사 손에 겔을 묻히지않고 냥이의 보습이나 케어가 필요한 부분에 슥슥 자극없이 발라주기 정말 좋더라고요. 

 

정말 바르자마자 확 촉촉해지는게 보이죠. 지속적으로 하루에 한 번은 발바닥에 발라주며 관리해주려고 하는데요. 정말 건조한 부분이 점점 말랑 촉촉 젤리가 되는게 보여서 좋더라고요. 

 

그래서 카밍 브러쉬에 카밍겔을 1회 펌핑해서 턱 밑, 꼬리, 발바닥 등 보습이 필요한 부위에 발라 흡수시켜 주시면 됩니다. 또한 고양이가 진정이 필요한 경우에는 발등이나 콧등에 발라주시면 고양이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요! 실제로 며칠전 나나랑 같이 서울집 본가로 올라갔다 왔는데 나나가 첨 KTX를 타는거라 걱정했는데 콧등, 발등에 발라주니 훨씬 안정되 보이더라고요. 정말 신기했어요. 모코아 제품 덕에 서울도 잘 다녀왔어요..:-)

 

보습력에 대해서는 좀 더 지속적으로 사용해봐야겠지만 아직까지는 완전 만족 중입니다. 다른분들 특히 냥이 턱드름, 꼬드름 케어용 제품 필요하시면 추천드려요!

 

 

마지막으로 사용방법 영상 보여드리면서 포스팅 마무리 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모코아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체험 후 작성한 솔직한 리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