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묘일기

[모코아] 카밍칼라, 예민한 냥이들을 위한 스트레스 케어 필수템! (이사/병원/합사)

728x90

안녕하세요. 집사님들 오늘은 모코아 제품 중 하나인 ‘카밍칼라’라는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모코아 카밍칼라는 냥이들의 스트레스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인데요. 목걸이 타입 형태로 된 제품이며 반려묘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페로몬, 패션 플라워 오일이 포함된 제품입니다. 한마디로 고양이 목걸이인데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목걸이다! 이렇게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카밍칼라 나나

패션 플라워 오일은 고양이에게 스트레스 감소, 수면 유도, 고양이의 진정과 분리불안을 완화 시켜주는 성분이 들어있어 고양이에게 부작용없이 작용한다고 해요. 이 제품에 좋았던 점은 고양이에게 안 좋은 라벤더가 들어있지 않아 더욱 좋았어요. 페로몬 또한 타사 제품에 비해 200배나 높다고 해요!

그리고 더욱 안심되는 제품인 이유는 전문 시험 기관에 의뢰하여 그 안정성을 입증한 제품이기 때문이에요.

모코아 카밍칼라는 어떨 때 사용하는 제품일까요?

- 고양이의 오줌 스프레이가 반복 되는 경우
- 이사, 여행, 동물병원 방문 예정인 경우
- 길냥이를 입양 또는 임보 예정인 경우
- 기존 냥이 외에 다른 냥이를 합사하는 경우

모코아 카밍칼라 제품 구성

카밍칼라 케이스 안에 목걸이 2개가 들어있는데요. 목걸이 1개 비닐을 뜯으면 최소 30일~최대 60일까지 페로몬과 패션플라워 오일의 장점이 지속된다고 해요.

모코아 카밍칼라 사용 방법

1) 처음에는 카밍칼라를 냥이의 목에 느슨하게 둘러준 후 10분 정도 아이를 관찰해 주세요!
2) 그 이후 냥이의 반응이 괜찮다면 느슨하게 해준 카밍칼라를 냥이의 목 사이에 손가락 1-2개 정도 들어갈 여유 공간을 만들고 딱 맞게 착용 시켜 주시고 30분 정도 냥이 상태를 봐주세요.
3) 괜찮다고 판단이 되면 남은 길이는 아이들이 물거나 불편해하지 않도록 잘라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모코아 카밍칼라 실사용후기

나나는 카밍칼라를 KTX 타고 전주에서 본가인 서울로 내려갈 용도로 나나가 스트레스 받는걸 완화시켜 주고 싶어서 사용했는데요. 나나는 밖에 나갈 일이 동물병원밖에 없었지만 밖에 나갈때마다, 차에 타거나 했을 때 정말 많이 울고……. 케이지를 막 벅벅 긁고 진짜 끝이 없었거든요. 그래서 서울 올라가야할 일이 생겨서 정말 걱정이 많았는데요.

 

KTX 나나

 

웬걸… 서울 출발하기 한 1-2시간 전부터 착용해놨는데, 골골송 부르고 좋아하더라고요. 그런 뒤 대망의..케이지에 넣는 시간이 다가와서 나나를 케이지에 넣어주고 이때까지는..난리 부르스 였습니다^^ 그후에 나가서 택시를 탔는데 생각 외로 너무 조용하더라고요. KTX에서도 우는 횟수가 원래 10번 울거 2-3번 우는걸로 줄었달까… 정말 여기서도 너무 신기했는데요. 밑에 영상은 KTX에서 안정적인 나나의 모습이에요. 신기하죠?

 

KTX 나나


앗 그리고 사실 본가에는 도도라는 고양이 한마리가 더 있는데요. 도도는 워낙 까칠 앙큼 외동딸로 자라서 나나의 존재를 예전부터 좋아하지 않았어요ㅜㅜ 처음 대면때도 하악질 안하는데만 1-2달이 걸렸었거든요.

본가 냥이 '도도'

 

본가 도착해서 나나를 도도한테 소개해줬는데 아니나 다를까 도도가 하악질,,,^^하고 숨숨집에서 아예 안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도도도 카밍칼라 착용해주고 스트레스가 조금이라도 풀리길 바라며, 기다려봤는데요. 웬걸..? 30분만에 숨숨집에서 나오는거에요. 심지어 하악질도 안하고 그냥 돌아다님.. ???…. 도도와 함께 지냈던 집사3으로써 진짜 놀랠 노자였어요….여기서 부터 아 이제 좀 괜찮아 졌나보다..! 하고 아무래도 목걸이를 원래 저희집 냥이들은 잘 안 씌워줬었어서 불편하겠지 하고 풀어줬더니 풀어주고 5분 있다가 둘이 하악질 하고 난리가 났더라고요. 다시 카밍칼라 채워주고 평화모드…

 

 

이 영상도 나나가 본가에 온지 얼마 안됐는데도 그릉그릉 하는 모습이에요..! 제 목소리는 꼴보기싫지만..^^;

이사나 합사, 여행 등 여러가지 고양이들이 예민해질 상황이 생길 것 같다면 정말 강추드려요. 물론 냥이들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고 적응을 못하는 냥이도 있을 수 있지만 저희 나나는 진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었어서 추천드립니다. 병원을 가거나 다른 상황이 생길 상황을 대비해 정말 ㅠㅠ 재구매 더 하려고요.

본 포스팅은 모코아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체험 후 작성한 솔직한 리뷰입니다.

728x90